경기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14일 ㈔진앤현웰파와 양평군 청소년을 대상으로 행복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취약한 상황에 놓인 청소년을 발굴해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평군에 소재한 ㈔진앤현웰파는 경기도 지정 기부금 단체로 지난 2019년 설립 이래 관내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봉사와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공헌을 통한 사회 환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단체다.

이날 협약식에서 생활용품 후원물품 전달도 함께 진행됐으며 협무협약을 통해 ㈔진앤현웰파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원함으로서 청소년의 교육 및 문화 증진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김병익 이사장은 “최근 대한노인회 및 한국노인복지중앙회 등과의 협력 사업을 통해 어르신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 공헌 활동을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 전개해 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진앤현웰파가 제공하는 복지정보 통합 콘텐츠 서비스 'AI복길이' 는 최신 복지 뉴스를 비롯해 공공. 지자체, 민간의 복지정보와 상담 기관의 정보들을 제공 중이며, 자체적으로 복지 큐레이션 콘텐츠도 제작해 공급해 누구나 복지혜택을 누릴 수 있는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련기사]
브레이크뉴스 : https://www.breaknews.com/924795
천지일보 : https://www.newscj.com/article/20220916580601
신아일보 : http://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99827